이영애♥정호영, 20살차도 극복한 사랑 "재산 2조원, 결혼 두려움 無" ('연중라이브')[종합]

이우주 2021. 8. 14.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라이브' 이영애 정호영 씨 부부의 20살 나이도 극복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연중라이브'에서는 나이차 극복한 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1위는 이영애 정호영 씨 부부.

이영애는 한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없었냐"는 질문에 "전혀 없었다. 20대, 30대엔 그런 고민이 있었다. 그럴수록 나의 뿌리를 만들자 싶었다. 다시 돌아와도 흔들리지 않는 뿌리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열심히 달렸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연중라이브' 이영애 정호영 씨 부부의 20살 나이도 극복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연중라이브'에서는 나이차 극복한 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1위는 이영애 정호영 씨 부부. 지난 2009년 하와이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 이영애.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 씨는 재미교포 사업가로 재산이 약 2조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20살 차이.

이영애는 한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없었냐"는 질문에 "전혀 없었다. 20대, 30대엔 그런 고민이 있었다. 그럴수록 나의 뿌리를 만들자 싶었다. 다시 돌아와도 흔들리지 않는 뿌리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열심히 달렸다"고 밝혔다.

또 다른 방송에서는 결혼 후 심적 여유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영애는 "여유가 많아졌다. 아이가 TV출연하는 거 좋아해서 엄마의 마음으로 좋은 게 좋은 거다 하고 있다"고 밝혔다.

16살차인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4위를 차지했다. 이은성이 서태지의 곡 '버뮤다 트라이앵글'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3년간의 열애 끝 두 사람은 2013년 깜짝 결혼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태지는 KBS2 '해피투게더'에서 이은성과의 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이은성이 서태지의 팬이었다"는 이야기에 대해서는 "아니다. 저를 별로 안 좋아했다"고 밝혔다. 서태지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서태지의 팬이라는) 기사가 났는데 이은성이 어렸을 때 출연했던 '반올림' 작가가 팬이었다. 그래서 '너에게'를 계속 듣게 했다. 추운 잔디밭에 누워서 고아라 씨와 계속 노래를 들었는데 노래가 들렸겠냐. 싫어했다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세대차이를 느낄 때도 있다며 "내가 왕년에 이런 사람이었다 하면 관심이 없다. '아 뭐' 이게 대답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아, 과감히 드러낸 등+발목 타투 "보기 불편할 수 있지만 각자의 자유"
'김성주 아들' 김민국 “부모가 자식 안 가르친 게” 악플러에 “오랜만입니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