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빽가→이상민X이상호, 맛·흥 다잡은 옥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뚱4가 그룹 코요태 빽가, 쌍둥이 트로트 가수 이상민, 이상호와 맛과 흥이 넘치는 캠핑을 완성했다.
지난 13일 저녁 8시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38회에서는 뚱4(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와 '옥캉스 특집'을 함께하는 빽가, 이상민, 이상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저녁 8시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38회에서는 뚱4(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와 '옥캉스 특집'을 함께하는 빽가, 이상민, 이상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저녁 캠핑에는 빽가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이 게스트를 초대하고 싶어하는 김준현의 희망사항을 들어주기 위해 '캠밥 빽선생'으로 빽가를 섭외한 것.
빽가는 "작정하고 왔다.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홍합새우전, 치즈스테이크핫도그, 캠핑탕, 간장달걀밥, 버터호떡구이, 믹스커피위스키 등을 차례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빽가는 자신만의 캠핑 요리 노하우를 전수하는가 하면, "최근 장비 욕심이 생겼다"는 문세윤에게 "탐욕과 허영심이다"라고 솔직하게 조언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나머지 뚱3의 희망사항도 하나씩 공개됐다. 유민상은 깜짝 콘서트를, 김민경은 도시 속에서의 바다 감상을, 문세윤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를 소망했고, 제작진은 열과 성을 다해 이를 만족시켰다.
특히 유민상의 희망사항에 이상민, 이상호가 깜짝 등장해 흥이 넘치는 콘서트 무대를 완성했고, 방송 말미 김준현, 문세윤, 빽가의 즉석 공연도 펼쳐져 "퍼펙트 데이다", "역대급이다"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IHQ]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