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시험 60일 단기합격 공부방법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60일 단기합격 회원의 학습 노하우를 전했다.
이에 따르면 그는 시험을 준비하는 60일 동안 매일 15시간 이상 경록 인강과 수험서를 공부했다.
그를 배출한 경록의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집필해 전문성과 정답률이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그는 시험을 준비하는 60일 동안 매일 15시간 이상 경록 인강과 수험서를 공부했다. 학습 기간이 부족해 기출문제를 거의 풀지 못했지만 일별 진도 계획을 철저히 지키고 예상문제집을 풀었다. 시험 일주일 전부터는 복습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다.
그를 배출한 경록의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집필해 전문성과 정답률이 높다. 뿐만 아니라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있고 학습량이 적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고,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시험에 충분히 대비해 합격하는 게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하고 발전시켜온 대표적인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초동 야단법석]가맹점에 폭탄 떠넘긴 '머지거지', 사기죄 성립 가능할까
- '답변 강요' 유애자 사퇴에 김연경 '선배님, 다시 돌아오시길'
- [대선캠프의 정치학] 대하빌딩·극동VIP·이마빌딩…'명당' 찾아 둥지 튼 與野 대선주자들
- 전광훈 측 '광복절 걷기행사 집회 아닌 산책이다'
- '노출 사진 유포하겠다' 10대 성매매시킨 30대, 징역 9년
- '딸 생일에 잔고는 571원'…한부모 아빠 울린 '피자집 점주'에 '돈쭐 내러갑니다'
- 윤계상 5세 연하 여자친구와 법적 부부 됐다…결혼 발표 이틀만 혼인신고(종합)
- 연말정산, 서류 내지 않고 ‘동의’만으로 끝낸다
- 10살 조카 '물고문 살인' 이모 부부, 징역 30년·12년 선고
- 한 푼 안 쓰고 8년 모아야 수도권 집 마련…자가보유율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