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제이·제이크·성훈, 오늘(14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제이와 제이크, 성훈이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격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제이, 제이크, 성훈은 오늘(14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 꾸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제이, 제이크, 성훈은 오늘(14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 꾸민다.
멤버들은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에서 추억 속의 가요부터 최신 가요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풍미했던 다양한 가요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숨은 입담을 자랑하는 동시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며 청취자들의 주말 저녁을 즐거움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ENHYPEN은 EBS ‘최고의 요리비결’,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이어 ‘박소현의 러브게임’까지 연이은 출연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그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를 발산했던 이들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달 일본에서 발표한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아 현지 인기를 입증, ‘4세대 핫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