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신곡 'Party For The Night' MV 선공개..로꼬X이하이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MG의 그레이(GRAY)가 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뮤직비디오로 첫 정규앨범 'grayground.'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AOMG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 더블 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AOMG의 그레이(GRAY)가 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뮤직비디오로 첫 정규앨범 ‘grayground.’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AOMG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 더블 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은 레트로 스타일의 사운드로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그레이, 로꼬의 세련된 랩과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 여기에 뮤직비디오의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가 조화를 이루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그레이는 지난 6일 뮤직비디오로 공개한 수록곡 'Baby Don't Cry (Feat. 염따)', 지난 10일 발매된 'I Don't Love You (Feat. 쿠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어 그레이는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 뮤직비디오로 또 한번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선보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과연 첫 정규앨범 ‘grayground’에는 어떤 음악들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는 더블 타이틀곡 'Make Love',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부터 'Show Window', 'Selfish', 'Rise', 'I Don't Love You (Feat. 쿠기)', 'Close 2 U', 'Ready To Love', '없던 일로 해', 'Baby Don't Cry (Feat. 염따)', 'U'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나우의 #OUTNOW(아웃나우)를 통해 앨범 전곡 밴드 라이브와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AOMG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