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오픈' 재킷 이미지.."아이즈원 리더, 솔로 출격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솔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픈'(OPEN) 새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도 그럴 게, 아이즈원 멤버가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것은 권은비가 처음이다.
권은비는 아이즈원의 맏언니이자 리더로서 팀을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솔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픈'(OPEN) 새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했다. 권은비는 화려한 블루 펄 의상을 입었다. 몽환적인 속에서 신비로운 느낌을 완성했다. 시크한 표정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더했다.
물오른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금색 스팽글 드레스와 골드 액세서리를 소화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도 그럴 게, 아이즈원 멤버가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것은 권은비가 처음이다.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높다.
권은비는 아이즈원의 맏언니이자 리더로서 팀을 이끌었다. 뛰어난 가창력,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공개한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