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그 남자, 춘향가 이몽룡 파격 변신..송중기도 인정('조선판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빈센조 '그 남자'가 춘향가 이몽룡으로 파격 변신했다.
인기 드라마 '빈센조' 출연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주연 배우 송중기도 끼를 인정했던 특별한 '대반전 참가자'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춘향가' 무대는 8월 14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빈센조 ‘그 남자’가 춘향가 이몽룡으로 파격 변신했다.
MBN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에 인기 드라마 ‘빈센조’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특별한 인물이 참가자로 출전, 대반전의 면모를 보여준다.
14일 첫 방송될 대한민국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조선판스타’에는 “조선판스타의 ‘히어로’가 되겠다는 각오로 나오신 분”이라는 소개와 함께 한 참가자가 무대에 나선다. 그를 본 다른 참가자들은 모두 “빈센조”를 외쳤고, 판정단 이홍기는 놀란 나머지 “안돼...”라고 부르짖었다.
침착하게 무대에 선 그는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선곡해 애달픈 목소리로 관객들을 숨죽이게 한 데 이어, ‘판터닝’ 타임에는 부채를 꺼내들고 ‘춘향가’ 속 이몽룡으로 대변신해 춘향이를 향한 일편단심을 구성지게 노래하며 판을 완전히 뒤집어 놓았다.
그의 무대를 본 ‘판소리계 BTS’ 소리꾼 이봉근은 “배우이시다 보니 연기력이 들어간 측면이 저를 사로잡았다”며 “판소리는 아니리, 소리, 발림으로 구성되는데, 소리는 좀 부족하지만 아니리(판소리에서 일상적인 말투로 엮어나가는 사설 부분)를 잘 하는 사람을 ‘아니리명창’이라고 한다. 이 분이 바로 그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나 싶다”고 그의 탁월한 연기력에 호평을 보냈다. 가수 이수영 역시 “이 분은 노래를 하실 줄 아시는 분이다. 강렬한 포인트가 있었다”며 무대에 빠져든 모습을 보였다.
한편, MC 신동엽은 “제가 30년 동안 방송을 하면서, 무대에서 노래한 적은 딱 두 번 있었다”며 “그 때가 가장 떨렸는데, 이 분도 연기할 때와 노래할 때는 많이 다르셨을 것 같다”고 무대에 선 소감을 물었다. 이에 ‘대반전 참가자’는 “힘들고 생소한 무대였지만, 꼭 이 무대에 서고 싶은 이유가 있었다”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계기를 밝혔다.
인기 드라마 ‘빈센조’ 출연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주연 배우 송중기도 끼를 인정했던 특별한 ‘대반전 참가자’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춘향가’ 무대는 8월 14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에서 공개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 | MBN 조선판스타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광수, 김종국에 여동생 소개팅 주선한 일화 공개…종국母 '깜짝' ('미우새')
- 남궁민X박하선 '검은태양' 9월 17일 첫 방송 확정
- '마녀식당' 송지효→남지현 바통터치,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 "건물주가 됐습니다"…'코봉이' 개그맨 장재영의 근황(근황올림픽)
- '김연경 인터뷰 논란' 유애자 홍보위원장, 사과 후 사퇴
- '만신포차' 안혜경 "5~6년 전 인생 바닥 찍어…경제적 힘들어 사무직 알바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