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있지만' 송강X한소희, 빗속 만남 포착..위태로운 연애 게임 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의 위태로운 연애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측은 14일, 갈등이 최고조에 이른 유나비(한소희 분)와 박재언(송강 분)의 빗속 만남을 포착했다.
'후회길' 끝에서 유나비를 다시 찾은 박재언의 속마음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끝나지 않은 변수들로 가득한 연애 게임이 결말을 향해가는 가운데, 쏟아지는 빗속에서 마주한 유나비와 박재언의 모습이 흥미를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의 위태로운 연애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측은 14일, 갈등이 최고조에 이른 유나비(한소희 분)와 박재언(송강 분)의 빗속 만남을 포착했다. ‘후회길’ 끝에서 유나비를 다시 찾은 박재언의 속마음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일상으로 돌아온 유나비와 박재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게스트하우스에서의 키스 이후 박재언은 유나비를 붙잡으려 했지만, 유나비는 계속해서 그를 밀어냈다. 한편 유나비에게는 현실마저 녹록지 않았다. 보이지 않는 미래에 대한 걱정과 교환학생 탈락의 고배는 그를 좌절하게 했다. 마음을 달래줄 누군가가 필요했던 그 순간 유나비의 눈앞에 거짓말처럼 박재언이 나타났다. 여기에 박재언이 펍에서 만나기 전부터 유나비를 알고 있었다는 사실까지 더해지면서, 우연과 운명을 넘나드는 두 사람의 인연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끝나지 않은 변수들로 가득한 연애 게임이 결말을 향해가는 가운데, 쏟아지는 빗속에서 마주한 유나비와 박재언의 모습이 흥미를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비는 날 선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 시선 끝에 유나비의 집 앞 계단에 앉아있는 박재언이 보인다. 이미 오랜 시간 비를 맞고 있었던 듯, 박재언은 흠뻑 젖어 있다. 떨군 고개에서 느껴지는 무거운 감정은 보는 이의 마음을 애처롭게 만든다. 이어진 사진 속 두 사람 사이에는 한층 위태로운 텐션이 흐른다. 밀려드는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는 유나비와 굳은 얼굴로 서 있는 박재언. 폭발 직전의 두 사람의 분위기가 담겼다.
14일 방송되는 ‘알고있지만’ 9회에서는 자신이 아닌 다른 이를 향하는 유나비의 시선에 혼란스러워하는 박재언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유나비는 박재언과의 관계에 대해 “그냥 시작부터가 틀렸다고 해야되나, 답을 찾을 수가 없어”라며 힘들어했다. 이를 증명하듯 양도혁(채종협 분)은 박재언의 진심을 느꼈던 순간이 한 번이라도 있느냐는 날카로운 물음으로 유나비의 마음을 거세게 흔들었다. 그러나 여기에 “우리 사귀자”라는 박재언의 예상 밖 고백이 터져 나오면서 청춘 로맨스의 향방은 종잡을 수 없는 곳으로 흘러가기 시작했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둔 만큼, 청춘 연애 게임의 최종 스코어가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유나비와 박재언 사이에 마침내 거센 충돌이 일어난다. 스물셋 청춘들에게는 익숙하지도, 주체하기도 힘든 감정들이 폭발하면서 관계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9회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광수, 김종국에 여동생 소개팅 주선한 일화 공개…종국母 '깜짝' ('미우새')
- 남궁민X박하선 '검은태양' 9월 17일 첫 방송 확정
- '마녀식당' 송지효→남지현 바통터치,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 "건물주가 됐습니다"…'코봉이' 개그맨 장재영의 근황(근황올림픽)
- '김연경 인터뷰 논란' 유애자 홍보위원장, 사과 후 사퇴
- '만신포차' 안혜경 "5~6년 전 인생 바닥 찍어…경제적 힘들어 사무직 알바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