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강재준, 이영자와 '돈쭐왕' 진행..역대급 먹방+리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편스토랑'에서 역대급 먹방을 펼쳤다.
강재준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이영자와 메뉴 개발에 나섰다.
강재준은 이영자와 함께 돈쭐왕 파트너를 만나러 향했다.
이어 강재준은 돈쭐왕 금고를 꺼냈고, 이영자는 막걸리 50병을 결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재준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이영자와 메뉴 개발에 나섰다.
이날 강재준은 쌀 포대를 들고 등장해 이영자와 '배대면' 인사를 하며 이목을 모았다. 강재준은 이영자와 함께 돈쭐왕 파트너를 만나러 향했다. 편의점 본사에 도착한 강재준은 엄청난 환영을 받았다.
강재준은 "저는 여기 취직하고 싶은 게 책상마다 먹을 게 있다. 여긴 진짜 천국이다"라며 감탄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애플수박을 먹은 후 백 텀블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강재준은 '편스토랑'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곳으로 이동했다. 제품 시식 후 돈쭐왕 파트너 조사를 마친 강재준은 돈쭐왕 파트너 대표실로 향해 협상을 시작했다.
이영자와 강재준은 이날의 주제인 쌀로 만든 제품들을 꺼낸 후 유례가 없는 통큰 돈쭐을 제안했다. 이에 돈쭐왕 파트너인 편의점 본사 대표는 줄김밥 1만 개 50% 할인, 즉석 밥 5천 개 무료 증정, 삼각김밥 1만 개 무료까지 특별 이벤트를 수락했다.
다음으로 강재준은 성수동의 한 가게로 자리를 옮겨 해물 모둠장, 양념게장비빔밥, 붉은대게내장비빔밥 먹방을 펼쳤다. 강재준은 역대급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강재준은 그릇을 싹싹 비우며 이영자와 '먹방 케미'를 자랑했다.
또 강재준은 쌀로 만든 막걸리 양조장을 방문했다. 11.5도의 막걸리를 시음한 강재준은 취권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재준은 돈쭐왕 금고를 꺼냈고, 이영자는 막걸리 50병을 결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