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오열 미방송분 공개에 민망 "요즘 눈물 많아졌다"(유스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눈물샘 마를 날 없는 일상을 고백했다.
이날 최정훈은 함께 출연한 타이거JK에게 "요즘 눈물이 많아졌다"면서 고민 상담을 요청했다.
이어 최정훈이 눈물 흘렸던 그날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됐다.
유희열은 "그날 갑자기 최정훈이 뒤를 돌아서 눈물을 흘려서 앞에 있던 사람들은 웃었다. 그런데 나는 옆에서 보고 깜짝 놀랐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눈물샘 마를 날 없는 일상을 고백했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로 컴백한 잔나비가 출연했다.
이날 최정훈은 함께 출연한 타이거JK에게 "요즘 눈물이 많아졌다"면서 고민 상담을 요청했다.
이에 타이거JK는 "눈물이 많아진 건 과학적으로 호르몬 분비의 비율인 거다. 괜찮다. 멋지 아티스트다. 참지 말고 울어라. 멋진 곡을 쓰고 싶을 때는 참아봐라. 창작적이고 영적인 걸 컨트롤 할 수 있는 경지에 올라온 거다"고 격려했다.
유희열은 지난 방송에도 출연한 최정훈이 '꿈과 책과 힘과 벽'을 부르고 토크 도중 눈물을 흘렸다고 밝히며 '손까지 떨면서 울어서 너무 놀랐다"고 말했다.
최정훈은 "그 노래 가사가 내 이야기라서 그런지 너무 슬프다. 그런 것들에서 스스로 확인을 하는 것 같다. 눈물을 흘릴 정도면 정말 내 이야기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정훈이 눈물 흘렸던 그날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됐다. 최정훈은 머쓱한 듯 웃으며 민망해 하기도. 유희열은 "그날 갑자기 최정훈이 뒤를 돌아서 눈물을 흘려서 앞에 있던 사람들은 웃었다. 그런데 나는 옆에서 보고 깜짝 놀랐다"고 회상했다.
(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kg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