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메보의 반전美'..미래소년 리안, '스플래시' 핫&쿨 콘셉트 포토
[스포츠경향]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의 메인보컬 리안이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DSP미디어는 14일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리안의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리안은 그린과 브라운 계열의 투톤 헤어스타일로 한층 화려한 멋을 더했다. HOT 버전에서 리안은 블랙 후디로 강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섹시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COOL 버전 콘셉트 포토에선 빛나는 햇빛 아래 독보적 비주얼을 드러내 ‘Splash’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래소년은 지난 13일 박시영을 시작으로 멤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 예열에 돌입했다. 사뭇 다른 분위기의 HOT 버전과 COOL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신보 ‘Splash’를 향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박시영과 리안을 이을 다음 콘셉트 포토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Splash’에서는 미래소년 이준혁과 지난 앨범에도 참여한 카엘이 작사에 도전, 미래소년의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KARD BM 역시 미래소년의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하며 빛나는 의리를 뽐냈다.
미래소년 오는 22일과 23일 각각 ‘Splash’의 뮤직비디오 티저 1, 2를 오픈하며, 컴백 하루 전인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선물하고 전 세계 ‘나우’에게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낯선 바다를 만나도 겁먹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당찬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해졌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