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쿠스, 신곡 'GET OUT' 14일 공개
[스포츠경향]
‘퍼포먼스돌’ 엔쿠스(N.CUS)가 약 7개월만에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그룹 엔쿠스가 14일 낮 12시 새 싱글 앨범 ‘Unripe Love’를 발매한다. 새 앨범 ‘Unripe Love’는 지난 1월 팬들을 위해 발표한 팬송 ‘빛나는 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컴백 소식과 함께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새 타이틀곡 ‘GET OUT’은 전작 ‘SUPER LUV’를 통해 꽃피운 사랑이 지고, 새로운 열매를 맺기 위해 다시 도약하고 싶다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임창정, 오마이걸, SF9, 골든차일드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온 Sungjin, Jay Hong, mOnSteR nO.9, croq, VORADORY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수록곡 ‘Midnight’은 한 단계 도약을 앞둔 엔쿠스의 내면에 담긴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엔쿠스의 감미로운 보컬과 몽환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빛나는 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KinGMaker, NickIE와 박병규, Bumsoo가 작업한 곡으로 엔쿠스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새 앨범 ‘Unripe Love’는 데뷔 앨범 ‘MATCHLESS LOVE’ 이후 엔쿠스의 외면과 내면의 변화된 매력을 담아낸 앨범으로, 이번 컴백을 통해 엔쿠스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엔쿠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렛츠쿠스’, ‘쿠스탐험’ 등 자체 제작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외에도 브이로그, 브이라이브, 커버 영상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BTS의 ‘ON’, 더보이즈의 ‘REVEAL’, 태민의 ‘Criminal’을 커버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엔쿠스는 1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Unripe Love’를 공개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