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키운다' 그리, 父 김구라 이혼 후 심경 "지켜보고 받아들였다"[★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그리가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 아버지인 방송인 김구라가 이혼할 때의 심경을 전했다.
그리는 김구라가 이혼할 때 느꼈던 감정을 털어놨다.
김구라가 "그때 '그리가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미뤄줄 수 있냐'고 하더라. 그런데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 그래서 '내가 한 번 이슈가 되면 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라고 했다"고 하자, 그리는 "별거 아닌 것처럼 말해주니까 나도 별거 아니게 넘겼다"며 당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 그리는 싱글 육아 자녀의 마음을 대변했다.
이날 방송인 김나영은 "그리를 어릴 때 봤다. 정말 잘 자랐다. (아들) 신우와 이준이의 롤모델이다"며 성장한 그리를 칭찬했다. 김구라는 "그 일(이혼)을 겪었던 게 중학교와 고등학교 사인데 잘 넘겨줘서 고맙다. 그때 이야기를 잘 해주면 좋겠다"며 그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는 김나영의 칭찬처럼 바른 모습을 보였다. 그리는 "여전히 독립이 좋다. (김구라와) 2주에 한 번씩 보는 게 제일 좋다"면서도 "같이 있는 것도 좋은데 같이 사는 누나도 있으니까"라며 김구라에 대한 배려를 나타냈다.
그리는 처음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만났을 때에 대해서도 "너무 예뻤다. 아빠를 왜 아무도 안 데리고 갈까 생각했었다"며 김구라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그리는 김구라가 이혼할 때 느꼈던 감정을 털어놨다. 그리는 "인격이 어느 정도 생긴 이후에 (부모님 이혼) 과정을 지켜봐서 서서히 정리했다. 그리고 부모님이 이혼한 친구들이 엄마는 엄마대로, 아빠는 아빠대로 잘 만나는 걸 봐와서 나도 그 과정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그때 '그리가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미뤄줄 수 있냐'고 하더라. 그런데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 그래서 '내가 한 번 이슈가 되면 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라고 했다"고 하자, 그리는 "별거 아닌 것처럼 말해주니까 나도 별거 아니게 넘겼다"며 당시를 전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산 2조원..무슨 일 하길래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스타뉴스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산 2조원..무슨 일 하길래-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 최단 英 BRIT 실버 인증..오피셜 차트 15주 연속 '점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연락두절설 불식..'흑백요리사' 최강록 '냉부해' 숙고 끝 출연 [공식] - 스타뉴스
- 임영웅·변우석·김수현 인기상은 누구?..'2024 AAA' 결선 투표 시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