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생일 맞아 '바나'의 특별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 공찬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3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공찬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찬의 팬들은 지난 7월 26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공찬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찬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B1A4 공찬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3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공찬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찬의 팬들은 지난 7월 26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된다.
공찬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우리 따뜻하고 똑똑하고 재밌고 귀엽고 잘생긴 공찬 생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소중한 차니는 바나의 행복이다", "꽃길만 걷자"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알선' 빅뱅 승리, 병장 만기제대 한다…항소 여부 변수(종합)
- 공급차질·집단면역 불가론…전국민 접종 신뢰 '흔들'
- 윤석열 측 촉발 '탄핵' 파장 일단 봉합…'갈등' 불씨 여전
- 백화점 3사, 2분기 실적 '선방'…업계 "하반기, '거리두기' 관건"
- '원티드랩' 꼼수 수혜자 한투증권, 상장 후 얼마 벌었나
- 이재용 부회장 오늘(13일) 출소…삼성, '총수 부재' 불확실성 벗는다
- [오늘의 날씨] 낮 32도 무더위...흐리고 제주 많은 비
- '가석방 임박' 한결 편안해진 이재용…검찰·변호인은 공방
- 촉법소년 연령 하향?…국회 통과 미지수
- 공수처, 법무부·대검 압수수색…'윤석열 감찰자료'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