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김현수, 유진 죽음 진실 알았다.."내 잘못" 오열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1. 8. 13. 22:34
[스포츠경향]
‘펜트하우스3’ 김현수가 유진의 죽음에 대해 알았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는 유진의 죽음의 진실을 알게 된 김현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로나(김현수)를 찾은 주석훈(김영대)은 그를 데리고 심수련을 만나러 왔다. 심수련은 배로나에게 “아줌마가 로나한테 할 말이 있어. 로나도 엄마 죽음의 진실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같아서”라고 말했다.
주단태 아니냐고 묻는 배로나에 심수련은 “맞아. 그런데 진범은 따로 있었어. 아줌마가 엄마 그렇게 만든 사람 다 벌할 거야. 세상에 알려져서 네가 다시 상처받는다면 진실은 덮어둬도 돼”라고 말했다.
이에 배로나는 “다 알려주세요. 엄마한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부 다”라고 답했다. 심수련은 천서진이 오윤희를 벼랑에서 밀었다고 밝혔다.
충격받은 배로나는 눈물을 흘리며 “이해가 안 돼요. 고작 은별이(최예빈)를 살리겠다고 날 두고 엄마가 죽었다는 거잖아요. 그딴 애를 왜 돕냐고요”라고 소리쳤다.
이어 그는 “내 잘못이에요. 내가 그때 은별이를 돕지 말았어야 했어요. 그냥 모른 체할걸. 우리 집에 숨겨놓지만 않았어도 이런 일 없었어요”라며 오열했다.
한편 ‘펜트하우스3’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