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하은, '학교2021' 정민서 역 낙점 [공식]
손봉석 기자 2021. 8. 13. 22:20
[스포츠경향]
신예 이하은이 ‘학교2021’에 출연한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이하은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하은은 극 중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건축과 도제반 학생 정민서 역을 맡았다. 정민서는 차분하고 여린 심성의 인물로, 극 초반부 실습 현장에서 실수로 벌어진 일로 인해 남모를 좌절을 겪을 예정이다. 이하은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하은은 최근 OCN 드라마 ‘다크홀’를 통해 간호사 윤샛별이자 연쇄살인마 이수연으로 1인 2역을 소화해 눈도장을 찍었고,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서는 살인 누명을 쓴 사형수의 딸 이은혜로 분해 활약한 바 있다. 또 10여 편의 단편 및 독립 영화에 출연하는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학교2021’은 입시 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