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김한길과 26년 금슬 비결 "모든 게 참 감사하다 생각"(연중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명길이 김한길의 폐암 투병으로 인해 "모든 게 감사한 시간이라는 걸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최명길은 남편인 김한길 전 국회의원과 최근 결혼 26주년을 맞아 "금슬의 비결이 뭐냐"는 질문을 받았다.
앞서 김한길 전 국회의원은 폐암 투병을 한 바, 최명길은 "(과거에는) 하루하루 감사하자고 말로만 그랬었다"며 "(지금은) 모든 게 참 감사한 시간이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명길이 김한길의 폐암 투병으로 인해 "모든 게 감사한 시간이라는 걸 알았다"고 말했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 출연 중인 최명길과 소이현의 인터뷰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소이현은 최명길에 대해 "굉장히 우아한 악역"이라며 "선생님이 욕을 하셔도 욕인지 잘 모를 고급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명길은 남편인 김한길 전 국회의원과 최근 결혼 26주년을 맞아 "금슬의 비결이 뭐냐"는 질문을 받았다.
앞서 김한길 전 국회의원은 폐암 투병을 한 바, 최명길은 "(과거에는) 하루하루 감사하자고 말로만 그랬었다"며 "(지금은) 모든 게 참 감사한 시간이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귀띔했다.(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