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구두' 최명길, 선우재덕→김규철로 착각 '죄책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빨강구두'에서 최명길이 선우재덕을 자신의 전 남편 김규철로 오인하는 등 죄책감에 시달렸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빨강구두'에서는 회사에 출근한 민희경(최명길 분)이 전 남편 김정국(김규철 분)의 모습을 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민희경은 엘리베이터 앞에서 김정국이 자신을 노려보며 사라지는 것을 발견했고 그의 뒤를 쫓았다.
주위를 두리번 거리던 민희경은 자신의 등 뒤에서 김정국을 발견하고 경악했지만 이는 현 남편 권혁상(선우재덕 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빨강구두'에서는 회사에 출근한 민희경(최명길 분)이 전 남편 김정국(김규철 분)의 모습을 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올해의 여성 기업인상을 수상한 후 회사에 출근한 민희경은 직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사장실로 올라갔다. 이때 민희경은 엘리베이터 앞에서 김정국이 자신을 노려보며 사라지는 것을 발견했고 그의 뒤를 쫓았다.
주위를 두리번 거리던 민희경은 자신의 등 뒤에서 김정국을 발견하고 경악했지만 이는 현 남편 권혁상(선우재덕 분)이었다. 민희경은 권혁상과 결혼하기 위해 일부러 김정국을 숨지게 한 과거 잘못에 관한 죄책감에 시달렸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산 2조원..무슨 일 하길래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스타뉴스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산 2조원..무슨 일 하길래-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곽준빈, 이나은 논란 후 복귀..살 쪽 빠져 날렵한 턱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