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첫 정규앨범 'grayground.' 발매..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뮤비 공개
[스포츠경향]
AOMG의 그레이(GRAY)가 로꼬, 이하이와 호흡을 맞춘다.
AOMG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이날 오후 6시 뮤직비디오로 베일을 벗은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 더블 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그레이, 로꼬, 이하이는 사무실, 침실, 헬스장, 작업실 등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여기에 그레이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이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Party For The Night’에는 로꼬,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모두 AOMG 소속인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만났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그레이와 로꼬는 데뷔 시절부터 다양한 작업물을 함께 해온 만큼 팬들도 믿고 듣는 조합이다.
이하이는 지난 2020년 AOMG에 합류한 이후, 그레이와는 음악적으로 처음 뭉치는 것이다.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컬과 그레이의 감각이 어우러져 얼마나 많은 팬들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레이는 로꼬, 이하이가 참여한 ‘Party For The Night’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grayground.’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과연 세 사람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는 더블 타이틀곡 ‘Make Love’,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부터 ‘Show Window’, ‘Selfish’, ‘Rise’, ‘I Don’t Love You (Feat. 쿠기)’,‘Close 2 U’, ‘Ready To Love’, ‘없던 일로 해’, ‘Baby Don‘t Cry (Feat. 염따)’, ‘U’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그레이는 13일 오후 6시 더블 타이틀곡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