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단독 첫 출연 "목표는 우승" (불후의 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맨(4MEN)이 오는 14일 KBS2 '불후의 명곡'에 단독 첫 출연한다.
포맨(4MEN)은 단독 첫 출연에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목표는 우승"이라며 패기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포맨(4MEN)의 다양한 매력은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KBS 2TV '불후의 명곡' 가요계 절친 김용임&한혜진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맨(4MEN)은 윤민수, 신용재 등 뛰어난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했던 보컬 그룹으로 3기에 이어 약 4년 만에 4기가 출범, 감성 장인 하은, 요셉, 한빈이 뭉친 차세대 명품 보컬 그룹이다.
또 지난 '불후의 명곡' 10년을 노래하다 특집에 윤민수와 함께 출연해 SG워너비의 ‘살다가’를 완벽한 하모니로 소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포맨(4MEN)은 단독 첫 출연에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목표는 우승”이라며 패기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포맨(4MEN)은 이날 ‘감성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한혜진의 ‘갈색 추억’을 재해석해 애절한 하모니를 펼쳤으며 무대를 본 아티스트 한혜진은 “풋풋하면서도 절절했다”며 극찬했다.
포맨(4MEN)의 다양한 매력은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KBS 2TV '불후의 명곡' 가요계 절친 김용임&한혜진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