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정재 '헌트' 촬영 현장 포착..휴식도 화보처럼
이선명 기자 2021. 8. 13. 17:56
[스포츠경향]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의 조합은 거리에서도 빛났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부산에서 영화 촬영 중인 정우성·이정재 직찍’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정우성과 이정재가 다른 배우들과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 현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타 배우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정우성과 이정재의 모습이지만, 마치 화보를 방불케 한다. 정우성이 진지한 모습으로 휴식을 취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평소에도 화보나 영화처럼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실화냐”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우성과 이정재가 촬영 중인 영화 ‘헌트’의 현장으로 추정된다. ‘헌트’는 정우성과 이정재가 약 21년 만에 함께 출연하는 영화로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헌트’는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촬영을 일시 중단한 적이 있다. 선제적 차원에서 주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왔고 스태프 중 한명이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이다. 다행히 주요 배우인 정우성, 이정재를 비롯해 특별 출연 중인 주지훈, 김남길, 조우진, 박성웅, 정만식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