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없는 10주년 프로필..완전체는 영영 어렵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멤버들과 생일을 축하했다.
윤보미는 13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에이핑크"라며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내요"라고 생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찍은 에이핑크는 촬영 도중 잠깐 짬을 내 윤보미의 깜짝 생일 파티를 한 것으로 보인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오늘 생일 해피 뽀미 데이. 앞으로 봄날을 응원해'라는 문구로 윤보미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멤버들과 생일을 축하했다.윤보미는 13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에이핑크"라며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내요"라고 생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보미는 에이핑크 멤버들과 함께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찍은 에이핑크는 촬영 도중 잠깐 짬을 내 윤보미의 깜짝 생일 파티를 한 것으로 보인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오늘 생일 해피 뽀미 데이. 앞으로 봄날을 응원해'라는 문구로 윤보미의 생일을 축하했다. 생일을 맞은 윤보미에게 애정을 보내는 정은지, 김남주, 박초롱, 오하영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손나은의 모습은 사진에서 보이지 않아 눈길을 끈다. 10주년 프로필은 손나은 없이 5인 체제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