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초등학생 아들과 외상하고 다니는 아빠의 두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상 하는 부자의 '진짜' 이야기는 무엇일까.
8월 14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외상을 하고 다니는 아빠의 두 얼굴 이야기를 공개한다.
신나게 게임을 즐긴 아빠와 아들은 또다시 지갑을 놓고 왔다며 외상을 요구했고 이번엔 사장에게 택시비까지 빌렸다고 한다.
과연 외상 하는 부자의 '진짜' 이야기는 뭘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외상 하는 부자의 ‘진짜’ 이야기는 무엇일까.
8월 14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외상을 하고 다니는 아빠의 두 얼굴 이야기를 공개한다.
최근 경남 거제시의 가게 사장들 사이에서 유명한 부자(父子)가 있다. 바로 초등학교 6학년인 아들과 인자한 말투가 특징인 아빠. 그런데 이들 부자에겐 한 가지 특징이 있었다. 밤늦게 카페에서 빵과 음료를 주문하거나, 족발을 시키며 외식을 즐겨하는 부자. 하지만 막상 음식 값을 치를 땐 갑자기 외상으로 하자는 것. 갑작스러운 이들의 요구가 난감했지만 배가 고프다는 아이를 외면할 수 없어 외상을 허락해 준 사장들. 혹시 형편이 어려워 도움이 필요한 이들은 아닐까.
그때 뜻밖의 장소에서 부자의 목격담이 들려왔다. 바로 스크린 사격 게임장. 신나게 게임을 즐긴 아빠와 아들은 또다시 지갑을 놓고 왔다며 외상을 요구했고 이번엔 사장에게 택시비까지 빌렸다고 한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도 돈이 입금되기는커녕 연락도 잘 받지 않던 아빠. 게임장 사장은 지역 커뮤니티에 피해 사실을 알렸고, 그러자 너도나도 부자에게 먹튀를 당했다는 피해 글들이 올라왔다.
더 놀라운 사실은 한 음식점에선 아이가 혼자 찾아와 외상을 해갔다는 것. 혹시 아빠의 잘못된 행동을 보고 아이도 따라 하기 시작한 걸까. 더구나 아이 아빠는 초등학생인 아들을 데리고 한 달간 모텔에서 생활하기도 했다. 아이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안전한 거처가 필요할 것으로 본 제작진은 단서를 따라 부자를 수소문해보기로 했다. 그런데 형편이 어려울 거라는 예상과는 정반대의 단서들. 과연 외상 하는 부자의 ‘진짜’ 이야기는 뭘까.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