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성시경 주량이 경차면 강호동은 덤프 트럭, 차원 달라"(찐경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상렬이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강호동을 꼽았다.
지상렬은 "대한민국 1번 타자는 강호동이다. 거기는 덤프차다. 나머지는 다 경차다"라고 강호동의 주량을 언급했다.
지상렬은 "예전에 성시경이 술 마실 때 그런 얘기를 했다. 나, 강호동, 성시경 셋이 전성기 때 술을 마셨는데 다음날 성시경이 전화해서 '술은 사람이랑 먹는 거다'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경규가 "성시경도 굉장한 주당인데"라고 놀라자, 지상렬은 "(강호동은) 완전 차원이 다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지상렬이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강호동을 꼽았다.
8월 11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에서는 지상렬이 ‘취중찐담’ 코너에 출연해 이경규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상렬은 노가리 토크쇼에서 ‘주당 지상렬이 인정하는 연예계 주당’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지상렬은 “대한민국 1번 타자는 강호동이다. 거기는 덤프차다. 나머지는 다 경차다”라고 강호동의 주량을 언급했다.
지상렬은 “예전에 성시경이 술 마실 때 그런 얘기를 했다. 나, 강호동, 성시경 셋이 전성기 때 술을 마셨는데 다음날 성시경이 전화해서 ‘술은 사람이랑 먹는 거다’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경규가 “성시경도 굉장한 주당인데”라고 놀라자, 지상렬은 “(강호동은) 완전 차원이 다르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지상렬의 말에 공감했다. 이경규는 “딱 한 번 술 마시면서 ‘내가 주인공이구나’를 느낀 순간이 있었다. 강호동, 이만기 둘을 앉혀 놓고 술을 마셨다”라며 “두 사람이 내 앞에서 고개를 돌리고 술을 마셨다. ‘행님 마십쇼’라고 하는데 걔들이랑 마시면서 완전히 실려 나갔다. 걔들은 끝이 없다. 그 다음 날 누구하고 있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 회상했다.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