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디투어, '경찰수업' OST 참여
고승아 기자 2021. 8. 13. 16:42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버클리 음대 출신 싱어송라이터 디투어(D'tour)가 드라마 '경찰수업' OST에 참여한다.
13일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OST 제작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경찰수업' OST에 한승윤, 위클리 먼데이에 이어 D'tour가 파트 3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D'tour가 참여한 곡은 8PEX COMPANY가 프로듀싱에 함께 했으며 지난 방영분에서 배우 진영(강선호 역)과 정수정(오강희 역)의 설레는 순간에 등장해 관심을 모아 발매일을 예정보다 앞당겨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월, 화 방송되는 '경찰수업'은 온 힘을 다해 범인을 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스승과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출연한다.
D'tour는 글로벌 콘텐츠를 생산하는 레이블이자 프로덕션 하우스 8PEX COMPANY소속 싱어송 라이터로 버클리 음악 대학 출신 수재로 알려졌다. 다양한 음원에 작곡 작사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고 최근 의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음원을 발매하기도 했다.
D'tour가 참여한 '경찰수업' OST 음원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