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군악대 출신이라 군대에서 땅 안 파"('오늘도 삽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지성이 군악대에서 복무, 군대에서 땅을 파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훜'의 웹예능 '오늘도 삽질'에는 '여긴 왜 똘아이만 나와? 찐아이돌 윤지성 텐션에 놀라버린 안테나 아이돌 정재형X이장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윤지성은 "저 군대 갔다 왔다"라며 안 본 사이에 군 복무를 마쳤다고 답했다.
정재형이 "행군하면서 심벌즈를 칠 수 있냐"고 하자 윤지성은 2년 동안 군대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훜’의 웹예능 ‘오늘도 삽질’에는 ‘여긴 왜 똘아이만 나와? 찐아이돌 윤지성 텐션에 놀라버린 안테나 아이돌 정재형X이장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지성이 열 번째 삽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재형은 윤지성에게 “진짜 오랜만에 본다. 얼마 만이냐”며 반가워했다. 이에 윤지성은 “저 군대 갔다 왔다”라며 안 본 사이에 군 복무를 마쳤다고 답했다.
‘오늘도 삽질’은 식물을 직접 사서 의뢰인의 마당을 꾸며주는 프로인 만큼 ‘삽질’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기에 정재형은 “군대에서 땅 파고 그랬냐”며 기대했다. 윤지성은 “아니다”라며 당당하게 답해 출연진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저 군악대여서 심벌즈를 치다 왔다”라고 이말했다. 정재형이 “행군하면서 심벌즈를 칠 수 있냐”고 하자 윤지성은 2년 동안 군대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줬다. 이를 본 정재형은 “발차기가 다르다”라며 감탄했다.
옆에서 이장원이 “한 삽만 떠봐라”라며 삽질을 해보라고 하자 윤지성은 일단 삽을 땅에 넣기에 성공했다. 그러나 윤지성은 삽을 들어 올리지 못하며 낑낑댔다. 윤지성은 “지구를 들 뻔했다”라며 허세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지성은 지난해 12월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유튜브 ‘스튜디오 훜’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양현석, 비아이 마약수사 무마 부인...공익제보자 증인 출석 유력[종합]
- `아침마당` 신바람 이박사 "다리 다쳐 7년 고생, 인생 포기할까 생각도"
- 김용건, 39세 연하 A씨와 화해…하정우 동생 생긴다[종합]
- 김성철, 무인도女 전소민 선택...“나랑 MBTI 같아”(‘식스센스2’)
- 트로트 다음은 국악…신박한 국악 오디션 ‘조선판스타’[종합]
- [종합] 성매매 중독→폭행 前 남편에 사기 결혼 당해…서장훈 “양아치 아냐” (‘물어보살’) -
-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조폭 출신·싱글 대디로 오해 받아” (‘물어보살’) - 스타투데
-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방송 이미지와 주방서 성격 달라” 고민 토로 (‘물어보살’) - 스
- 이종원 “2년 전까지 연애 쉰 적 없어…지금은 혼자인 게 편해” (‘짠한형’) - 스타투데이
- 퀸시 존스, 향년 91세로 별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