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X화사 다도 힐링→EDM 파티까지..극과 극 취미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화사가 극과 극의 취미 생활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기 형제(전현무·기안84)와 나사 자매(박나래·화사)가 짝을 이뤄 여름방학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화사는 발리의 빗소리가 담긴 영상까지 틀며 분위기를 더해 그의 새로운 취미에 동참한 박나래의 속마음이 어땠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박나래는 평소 집에서 즐기는 취미 생활을 화사와 공유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화사가 극과 극의 취미 생활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기 형제(전현무·기안84)와 나사 자매(박나래·화사)가 짝을 이뤄 여름방학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나래와 화사는 점심 식사 후 다도 장비를 풀 세팅하고 차를 즐기기 시작했다. 화사는 발리의 빗소리가 담긴 영상까지 틀며 분위기를 더해 그의 새로운 취미에 동참한 박나래의 속마음이 어땠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박나래는 평소 집에서 즐기는 취미 생활을 화사와 공유하기도 했다. 헤드폰 속에서 흘러나오는 EDM(전자음악) 비트에 맞춰 댄스 삼매경에 빠진 두 사람의 모습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박나래와 화사는 누가 더 공포 영화를 잘 보는지를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고. 두 사람은 공포 영화 관람 중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비현실적인 리액션을 보여줬다고 해 과연 이들의 공포 레벨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bdohw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40% 붕괴…코로나 장기화 영향[한국갤럽]
- '딸 생일에 잔고는 571원'…한부모 아빠 울린 '피자집 점주'에 '돈쭐 내러갑니다'
- 윤계상 5세 연하 여자친구와 법적 부부 됐다…결혼 발표 이틀만 혼인신고(종합)
- 연말정산, 서류 내지 않고 ‘동의’만으로 끝낸다
- 10살 조카 '물고문 살인' 이모 부부, 징역 30년·12년 선고
- 한 푼 안 쓰고 8년 모아야 수도권 집 마련…자가보유율도 감소
- 이재명 '형수욕설' 논란에 '이해하자' 했던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사장 내정
- '성매매 알선' 빅뱅 승리 1심서 징역 3년·법정구속
- 첫 사전청약, 4,333가구에 9.3만명 몰려…전용 84㎡ '바늘구멍'
- 김연경에 답변 강요했던 유애자…'학폭' 이재영·이다영과 친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