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딸 결혼? 상상 안돼" 씁쓸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류수영의 각별한 딸 사랑이 공개된다.
이어 류수영은 "아빠에게 사랑을 많이 받으면 (자존감이 높아져서) 어지간한 남자는 거들떠도 안 보게 된다더라"며, 늘 딸에게 많은 사랑을 쏟는 딸바보 아빠의 깊은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줬다.
류수영이 전하는 지극한 가족사랑,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의 맛 메뉴들은 8월 13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쌀’을 주제로 한 30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류수영은 시원하고 달콤한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여름 메뉴들을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류수영의 딸바보 아빠 면모가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5살 딸이 좋아하는 냉동딸기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 류수영은 “우리 딸이 좋아한다. 딸이 먹을 거라 설탕을 안 넣었는데, 안 넣어도 괜찮다. 이렇게 만든 아이스크림을 주면 몇 개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다”며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들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류수영은 “아이도 아빠가 자기를 위해서 해주는 걸 안다. 그래서 더 좋아한다. 친구가 왔을 때 해줬더니 ‘우리 아빠가 해준거다!’라며 자랑도 하더라”며 뿌듯해했다. VCR을 통해 이를 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저런 아빠 또 없다”, “아빠들이 이런 걸 만들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등 감탄을 쏟아냈다고.
이유리는 “(류수영이 아빠라면) 시집가기 싫을 것 같다”라고 말한 뒤, 류수영에게 “딸이 결혼하면 어떨 것 같나?”라고 깜짝 질문을 했다고. 순간 표정이 급 진지해진 류수영은 “아직은 상상이 잘 안 된다”라며 씁쓸해하는 모습을 보여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류수영은 “아빠에게 사랑을 많이 받으면 (자존감이 높아져서) 어지간한 남자는 거들떠도 안 보게 된다더라”며, 늘 딸에게 많은 사랑을 쏟는 딸바보 아빠의 깊은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줬다.
이 날 류수영은 딸을 위한 냉동딸기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아침에 아이들 먹이기 좋은 초간단 볶음밥 등을 소개해 딸바보 아빠의 면모를 자랑했다. ‘1 가정 1 류수영 보급이 시급하다’라는 반응을 이끌고 있는 연예계 대표 사랑꾼 남편이자 딸 바보 아빠 류수영. 류수영이 전하는 지극한 가족사랑,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의 맛 메뉴들은 8월 13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