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하3' 온주완, 엄기준 침실 기습 방문.."2천억? 3천억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트하우스' 엄기준과 온주완이 팽팽한 대립을 예고했다.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주단태(엄기준)와 백준기(온주완)가 날카로운 눈빛 대치를 펼치며 서로를 탐색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백준기는 주단태의 펜트하우스 침실을 기습 방문했다.
샤워를 마치고 침실로 들어선 주단태는 자신의 등 뒤에서 여유로운 자세로 앉아 있는 백준기를 발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펜트하우스' 엄기준과 온주완이 팽팽한 대립을 예고했다.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주단태(엄기준)와 백준기(온주완)가 날카로운 눈빛 대치를 펼치며 서로를 탐색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백준기는 주단태의 펜트하우스 침실을 기습 방문했다. 샤워를 마치고 침실로 들어선 주단태는 자신의 등 뒤에서 여유로운 자세로 앉아 있는 백준기를 발견한다.
이에 주단태는 못마땅하다는 듯이 매서운 눈초리로 백준기를 흘겨본다. 특히 주단태 방에는 과거 주단태가 백준기였을 시절 일본에서 지명수배 받았던 전단지가 가득 붙어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날 선공개된 영상에서 백준기는 '로건리 차 폭발사고' 당시 주단태의 노인분장 사진을 보여주며 2000억 원을 요구했다. 주단태는 사진 원본과 함께 천서진이 로건리를 감금했다는 증거를 가져오면 3000억 원을 더 주겠다고 역제안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과연 백준기가 주단태의 노인 분장 사진을 어떻게 얻게 된 것인지, 천서진을 배신하려는 주단태의 움직임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윤남기 父, 한국일보 사장 아니었다…소속사 "피해드려 죄송"
- 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밀착…무슨 사이?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맥도날드, 한국 한정판 '에그불고기버거' 판매 종료 "메뉴 효율화 일환"
- 남보라, 사업가 ♥예비신랑 외모 공개 "손흥민 닮아"
- '이병헌♥' 이민정, 子 자식농사 대박…농구·축구 대회 MVP
- 솔비 "엄마 우울증 심해 입원…유서 써놓고 잠적하기도"
-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난 동성애자, 해리스에 투표"
- 불혹 앞두고 여전한 미모…'우주벡 김태희'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