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JYP 4명vs피네이션 6명, 마지막 캐스팅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계훈-케이주-이동현-최태훈-장현수 캐스팅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렇듯 두 회사가 캐스팅 결과에 일희일비하고 있는 가운데 8월 14일 방송에서는 팬 투표 '톱3'를 놓친 적 없는 '만찢남' 우경준의 무대에 이어 이계훈, 케이주, 이동현, 최태훈, 장현수 등 박진영과 싸이가 기다려온 대어급 인재들이 대거 등장한다.
JYP VS 피네이션, 두 회사의 마지막 캐스팅 라운드는 14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라우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계훈-케이주-이동현-최태훈-장현수 캐스팅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SBS ‘LOUD:라우드’(이하 ‘라우드’) 캐스팅 라운드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두 회사가 내놓을 아이돌 그룹의 컬러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JYP가 아마루, 윤민, 조두현, 박용건 등 4명의 캐스팅을 확정한 데 반해 피네이션은 상당히 공격적인 캐스팅으로 천준혁, 은휘, 다니엘제갈, 오성준, 이예담, 김동현 등 6명의 영입을 결정지었다.
피네이션이 ‘힙합 한 스푼’이라는 싸이의 구상에 맞게 랩 메이킹과 작곡 능력을 갖춘 팀으로 가닥이 잡히고 있는 가운데, 신중한 행보로 아직 많은 캐스팅 카드를 행사하지 않은 JYP의 경우 앞으로의 캐스팅 결과가 팀 컬러를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팀을 구성하고 만드는 프로듀서들의 구상에 따라 팀의 색깔이 정해지는 일반적인 케이스들과 달리, ‘라우드’는 한 멤버를 놓고 영입전쟁을 벌여야 하는 만큼 특정 멤버의 영입에 따라 킴 컬러가 바뀔 수 있다. 각 회사 실무진들이 총출동해 캐스팅에 매달릴 수 밖에 없는 이유다.
이렇듯 두 회사가 캐스팅 결과에 일희일비하고 있는 가운데 8월 14일 방송에서는 팬 투표 ‘톱3’를 놓친 적 없는 ‘만찢남’ 우경준의 무대에 이어 이계훈, 케이주, 이동현, 최태훈, 장현수 등 박진영과 싸이가 기다려온 대어급 인재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들 핵심 멤버들의 영입에 따라 자신의 팀이 그려갈 미래도 바뀔 수 있기에 이미 캐스팅이 확정된 두 회사의 참가자들도 캐스팅 3그룹 참가자들을 동료로 맞이하기 위해 물밑 영입전쟁에 합류했다는 후문이다.
JYP VS 피네이션, 두 회사의 마지막 캐스팅 라운드는 14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라우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