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 왔습니다' 이영자 "홍현희, 제이쓴이 다른女와 방송하는거 싫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돈쭐내러 왔습니다' 출연 이유에 대해 말했다.
13일 오후 IHQ 신규 예능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MC를 맡은 이영자와 제이쓴이 참석했다.
이날 제이쓴은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묻자 "이영자 선배님이 한다고 하셔서 무조건 한다고 했다. 같이 하면 정말 재미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제이쓴이 '돈쭐내러 왔습니다' 출연 이유에 대해 말했다.
13일 오후 IHQ 신규 예능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MC를 맡은 이영자와 제이쓴이 참석했다.
이날 제이쓴은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묻자 "이영자 선배님이 한다고 하셔서 무조건 한다고 했다. 같이 하면 정말 재미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 말을 들은 이영자는 "홍현희씨가 제이쓴씨가 다른 사람이랑 방송하면 제이쓴을 뺏길가봐 싫어하는데 저랑 한다니까 흔쾌히 허락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돈쭐내러 왔습니다'는 코로나19로 인해 생존의 위기에 내몰린 자영업자들을 돕는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자영업자의 가족, 지인의 의뢰를 받아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비밀리에 방문해 사장님이 웃을 때까지 음식을 주문해 매출을 올려주겠다는 계획이다. 19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에서 첫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IHQ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부모가 자식 안 가르친 게" 악플러에 "오랜만입니다"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