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판스타' 이홍기 "록과 국악 접목한 앨범 만들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홍기가 "내 음악 록과 국악 접목해 새 앨범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13일 오후 네이버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MBN 새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홍기는 "국악을 처음 접했다. 다양한 음악에도 국악이 들어가는 순간 한국의 맛이 나더라. 언젠가는 나도 내 음악에 국악을 퓨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했다. 꼭 록과 섞고 싶다. 코로나19가 종식되면 앨범을 낼 것이다"고 애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이홍기가 "내 음악 록과 국악 접목해 새 앨범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13일 오후 네이버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MBN 새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동엽, 신영희, 김동완, 이홍기, 허경환이 참석했다.
이홍기는 "국악을 처음 접했다. 다양한 음악에도 국악이 들어가는 순간 한국의 맛이 나더라. 언젠가는 나도 내 음악에 국악을 퓨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했다. 꼭 록과 섞고 싶다. 코로나19가 종식되면 앨범을 낼 것이다"고 애정을 전했다.
'조선판스타'는 다양한 장르와 국악의 파격적인 크로스 오버를 선보이는 대한민국 최초 퓨전 국악 오디션이다. 신동엽이 진행을 맡고 신영희, 이봉근, 김나니, 김조한, 김정민, 김동완, 이수영, 이홍기, 데프콘 등이 출연한다. 오는 14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MBN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부모가 자식 안 가르친 게" 악플러에 "오랜만입니다"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