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은, '학교2021' 정민서 역 캐스팅[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은이 '학교2021'에 출연한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이하은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하은은 극 중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건축과 도제반 학생 정민서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이하은이 '학교2021'에 출연한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이하은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하은은 극 중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건축과 도제반 학생 정민서 역을 맡았다. 정민서는 차분하고 여린 심성의 인물로, 극 초반부 실습 현장에서 실수로 벌어진 일로 인해 남모를 좌절을 겪을 예정이다. 이하은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하은은 최근 OCN 드라마 '다크홀'를 통해 간호사 윤샛별이자 연쇄살인마 이수연으로 1인 2역을 소화해 눈도장을 찍었고,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서는 살인 누명을 쓴 사형수의 딸 이은혜로 분해 활약한 바 있다. 또한 10여 편의 단편 및 독립 영화에 출연하는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학교2021'은 입시 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