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화사 극과 극 취미 생활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방구석 EDM 댄스에 심취한 박나래와 장비빨(?) 제대로 세워 힐링 타임을 보내는 화사가 극과 극 취미 생활을 공유하며 상극 '케미'를 뽐낸다.
오늘(13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상극의 취미 생활을 공유하는 박나래와 화사의 모습을 공개된다.
이어 박나래는 집에서 즐기는 취미 생활을 화사와 함께 공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나 혼자 산다'에서 방구석 EDM 댄스에 심취한 박나래와 장비빨(?) 제대로 세워 힐링 타임을 보내는 화사가 극과 극 취미 생활을 공유하며 상극 '케미'를 뽐낸다.
또 공포 영화 부심을 드러낸 두 사람은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13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상극의 취미 생활을 공유하는 박나래와 화사의 모습을 공개된다.
화려한 생활을 추구하는 박나래와 차분한 생활을 추구하는 화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취미이몽'의 면모를 드러낸다.
든든한 점심 식사 후 30년 경력(?)의 다도인 포스로 장비를 풀 세팅하고 다도(차를 달이거나 마실 때의 방식이나 예의범절)를 즐기기 시작한다. 화사는 발리의 빗소리 ASMR로 분위기를 더해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이어 박나래는 집에서 즐기는 취미 생활을 화사와 함께 공유한다. 헤드폰 속에서 흘러나오는 EDM 비트에 맞춰 광란의 댄스 삼매경에 빠진 '나사 자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화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