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세윤X송진우, 커플티 입고 천생연분 케미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세윤이 배우 송진우의 매니저로 활약한다.
1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5회에서는 매니저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소속사 대표 유세윤과 소속 배우 송진우는 취중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특히 유세윤은 "송진우의 끼를 더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제보해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개그맨 유세윤이 배우 송진우의 매니저로 활약한다.
1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5회에서는 매니저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소속사 대표 유세윤과 소속 배우 송진우는 취중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특히 유세윤은 "송진우의 끼를 더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제보해 이목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세윤과 송진우는 천생연분급 호흡을 자랑한다. 커플티를 입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유세윤과 송진우는 시도 때도 없는 상황극 열연을 펼쳐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느닷없이 명연기를 펼친 두 사람의 상황극은 어땠는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