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2' 대세 배우 김성철 출연, '새싹 탐정' 면모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스센스2'에 배우 김성철이 출연해 '새싹 탐정' 면모를 발휘한다.
13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는 뮤지컬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는 '대세 배우' 김성철이 출연한다.
무인도에 떨어지게 된다면 누구와 함께할지를 묻는, 식스센스 게스트라면 피해갈 수 없는 일명 '무인도 게임'에서 김성철은 게스트 최초로 출연진의 MBTI 조사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식스센스2'에 배우 김성철이 출연해 '새싹 탐정' 면모를 발휘한다.
13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는 뮤지컬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는 '대세 배우' 김성철이 출연한다.
이날 출연진은 '세상에 이런 일(job)이?'를 주제로 생소한 이색 직업 가운데 가짜를 찾아 나서는 가운데, 김성철은 추리 본능을 유감 없이 발휘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수상한 포인트를 하나하나 짚어내고 시종일관 의심의 눈길을 거두지 않는 등 '새싹 탐정' 면모를 보이는 것. 한편 이에 맞서 제작진은 완벽한 현혹을 위한 역대급 스케일의 반전을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성철이 선보일 예능감도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무인도에 떨어지게 된다면 누구와 함께할지를 묻는, 식스센스 게스트라면 피해갈 수 없는 일명 '무인도 게임'에서 김성철은 게스트 최초로 출연진의 MBTI 조사에 나선다. 이날 출연진과 김성철 배우가 보일 특별한 케미에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와 게스트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이날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