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김주택 29일 팬미팅 'Upfly'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리톤 김주택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주택은 오는 8월 29일(일) '바리톤 김주택 팬미팅 Upfly'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김주택이 직접 기획과 제작을 맡아 팬들과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을 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바리톤 김주택 팬미팅 Upfly'는 8월 29일(일) 오후 3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18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리톤 김주택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주택은 오는 8월 29일(일) ‘바리톤 김주택 팬미팅 Upfly’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의 부제 ‘Upfly’는 김주택의 새로운 전환점 앞에서 항상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으로 지금의 김주택을 있게 해준 팬들과 함께 새롭게 날아오른다는 의미를 담았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김주택이 직접 기획과 제작을 맡아 팬들과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을 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의 김주택, 앞으로의 김주택을 느낄 수 있는 토크 코너와 함께 노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하는 등 보여주는 시간이 아닌 ‘함께하는 시간’으로 가득 채워질 100분을 예고해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바리톤 김주택 팬미팅 Upfly’는 8월 29일(일) 오후 3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18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리뷰] 황보라, ♥차현우 언급→“미쳤냐고 극대노” (썰바이벌)(종합)
- [전문] 김용건♥여친 합의 “아이 위해 최선 다하기로”
- 정형돈 “첫 불안장애 당시 생각 자체가…” 충격 고백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