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OST '여전히 아름다운지', 세븐틴 하모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우지, 도겸, 승관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13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제작사 마음C는 "세븐틴의 멤버 우지, 도겸, 승관이 오늘 정오 발매되는 OST Part 8 '여전히 아름다운지'의 가창자로 발탁됐다. 실력파 보컬로 소문난 이들의 하모니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와이스의 경우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함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를 불러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의 우지, 도겸, 승관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13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제작사 마음C는 “세븐틴의 멤버 우지, 도겸, 승관이 오늘 정오 발매되는 OST Part 8 ‘여전히 아름다운지’의 가창자로 발탁됐다. 실력파 보컬로 소문난 이들의 하모니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1999년 발매된 유희열의 원맨 프로젝트 그룹 토이의 앨범 ‘A Night In Seoul’의 타이틀곡으로 가수 김연우가 불렀다. 유희열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이별 후의 슬픔을 노래한 서정적인 곡으로 발매 2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우지, 도겸, 승관, 세 사람의 목소리로 불릴 2021년 버전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원곡과는 다른 레트로한 감성이 더해질 예정이다. 담담하게 시작해 점증적으로 확장되는 다양한 악기 편성이 듣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서정적 메인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 세븐틴 멤버들의 완벽한 화음이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OST 제작사 마음C는 “담백하게 시작해 클라이맥스로 향하면서 깊어지는 감성과 담백한 음색이 인상적으로 담길 것이다. 탄탄한 가창력의 소유자답게 기존의 명곡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세븐틴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앞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의 인기 못지 않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까지 JTBC ‘싱어게인’ 출신 가수 이무진을 시작으로 ‘음원강자’ 장범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 중인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등이 가창에 나섰다. 트와이스의 경우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함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를 불러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세븐틴 우지, 도겸, 승관이 재해석한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13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스튜디오 마음C,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