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농부' 한태웅, 고3 근황 전해 "농대 입시 준비 중" (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 농부' 한태웅이 바쁜 근황을 전하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한태웅은 폭염에 농사짓다 쓰러져 모두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던 사연을 전하는가 하면, 농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한태웅은 "농사지으면서 농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가 무척 힘들다"라고 언급, 바쁜 입시생의 하루를 전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년 농부’ 한태웅이 바쁜 근황을 전하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태웅은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 막힘없는 입담을 뽐내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한태웅은 폭염에 농사짓다 쓰러져 모두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던 사연을 전하는가 하면, 농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한태웅은 “농사지으면서 농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가 무척 힘들다”라고 언급, 바쁜 입시생의 하루를 전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끌어냈다.
이외에도 한태웅은 10년 뒤의 꿈으로 ‘내 논에서 농사짓기’를 꼽으며 꾸준히 농업을 통해서 베풀면서 살고 싶다는 꿈을 고백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다.
‘아침마당’에서 맹활약을 펼친 한태웅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KBS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