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힘든 일 있었지만 가족 덕분에 편해져"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명세빈이 가족을 향한 고마움을 전한다.
이에 명세빈은 "나도 '편스토랑'을 보고 내가 이제 많이 편해졌다고 느꼈다. 예전에는 내가 우울한 표정일 때가 많았는데 '편스토랑'을 보니 내가 계속 웃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깜짝 놀랄 정도로 솔직하지만, 그래서 더욱 끈끈한 가족애가 느껴진 명세빈과 명세빈 친오빠 부부의 이야기, 명세빈이 준비한 초특급 메뉴, 사랑에 대한 명세빈의 생각 등은 13일 오후 9시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편스토랑' 명세빈이 가족을 향한 고마움을 전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쌀을 주제로 한 30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꽃보다 아름다운 편셰프 명세빈은 집으로 친오빠 부부를 초대해 직접 만든 다양한 쌀 메뉴를 대접한다. 이 과정에서 가족과 함께라 어느 때보다 진솔한 명세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과거 편스토랑에서 청순한 미소를 띤 얼굴로 도미, 민어 등 거대한 생선을 해체하고 회를 떠 '달콤살벌'한 매력을 선보인 명세빈은 이 날도 거대 문어를 손질하며 요리를 시작했다.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거침없이 문어 손질을 끝낸 명세빈은 이번 대결 주제인 쌀과 싱싱한 문어를 활용해 레스토랑에서나 나올 법한 스페셜한 요리들을 만들기 시작했다.
명세빈이 이토록 요리에 공을 들인 이유는, 이날 집에 친오빠 부부를 초대했기 때문. 과묵하고 진중한 성격의 친오빠, 명세빈의 절친인 새언니는 명세빈의 요리를 맛본 뒤 극과 극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 날 좋은 요리를 함께 즐기며 명세빈과 친오빠 부부는 밤이 깊도록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한다. 명세빈의 오빠와 새언니는 명세빈이 지난 번 '편스토랑'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한 것에 대해 “긴장했는데 너무 편해보여서 좋았다”며 명세빈을 응원했다.
이에 명세빈은 "나도 '편스토랑'을 보고 내가 이제 많이 편해졌다고 느꼈다. 예전에는 내가 우울한 표정일 때가 많았는데 '편스토랑'을 보니 내가 계속 웃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여태까지) 힘든 일도 있었지만 가족이 힘을 준 덕분에 나는 다행히 우울증, 공황장애도 없었고 잘 지내온 거 같다"며 오빠와 새언니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명세빈은 "가장 힘들었을 때 버팀목처럼 나를 지켜준 사람들"이라며 다시 한 번 가족들에 대한 깊은 사랑을 전했다.
이에 명세빈의 이야기를 조용히 듣고 있던 오빠는 동생을 위한 조언을 조심스레 건네기도. "(인연을) 만날 생각도 해보라"는 것. 오빠는 "미친 듯이 사랑도 해봐라. 그러다가 마음에 들면 결혼을 해도 좋다"며 동생을 아끼는 오빠의 속마음을 전했다. 이에 과연 명세빈은 어떤 대답을 했을까.
깜짝 놀랄 정도로 솔직하지만, 그래서 더욱 끈끈한 가족애가 느껴진 명세빈과 명세빈 친오빠 부부의 이야기, 명세빈이 준비한 초특급 메뉴, 사랑에 대한 명세빈의 생각 등은 13일 오후 9시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