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정이수 "권창훈과 열애, 알아가는 단계"
[스포츠경향]
유튜버 정이수가 축구선수 권창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정이수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권창훈과의 열애를 고백했다. 정이수는 “이런 적은 처음이고 아무런 준비가 되지 않았던 부분이라 나도 많이 당황스럽고 놀랐다”고 입을 열었다.
정이수는 “당시 너무 중요한 시기였고 정말 아주 작은 피해라도 끼치고 싶지 않았기에 이제야 말씀드린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부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과는 달리 그분(권창훈)과는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면서 “호감을 갖고 만난 지 열애설이 불거진 시점으로 약 한 달 정도 됐다”며 “딱 두 번 만났는데 열애설이 터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이수는 슛포러브 소속 축구 관련 유튜버로, 피파온라인4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고 있다. 권창훈은 현재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으로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이하 정이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날 정이수입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최근 제가 열애설이 났습니다. 사실 이런 적도 처음이고, 아무런 준비가 되지 않았던 부분이라 저도 많이 당황스럽고 놀랐어요.
무엇보다 당시에 너무 중요한 시기였고, 정말 아주 작은 피해라도 끼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야 말씀드리게 되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부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과는 달리 그 분과는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이고, 호감을 갖고 만난 지는 열애설이 불거진 시점으로 약 한 달 정도 됐습니다.
딱 두 번 만났는데 열애설이 터졌네요. 일부 시청자분들이 걱정하시는 것과 다르게 영상에서 거짓말을 한 적이 없고, 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전부 사실입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