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당신이 잠든 사이' 주연 확정
이다원 기자 2021. 8. 13. 10:12
[스포츠경향]
배우 추자현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감독 장윤현)로 돌아온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추자현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스팅 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접속’, ‘텔 미 썸딩’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줬던 장윤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극 중 추자현이 맡은 ‘윤덕희’는 대학 시절의 연인 이무생(김준석)과 결혼 후,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던 도중 사고를 겪고 기억 상실을 경험하는 인물이다.
오랜만에 영화로 컴백하는 추자현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한 여자이자, 누군가의 아내인 ‘윤덕희’의 인생 희로애락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특히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는 차분하고 모성애 짙은 연기를,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뛰어난 캐릭터 분석으로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JTBC 새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에 캐스팅되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미모, 정보량 서열 1위인 ‘최고 핵인싸’ 엄마 춘희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지난달 크랭크인 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