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리뷰] '슬의생2' 정경호·곽선영 심야버스 재회..최고 시청률 15.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2' 정경호와 곽선영이 재회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8회에서는 김준완(정경호 분)이 가족들을 만나고 창원에서 서울로 돌아오기 위해 버스를 타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늘(1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슬기로운 의사생활' 8회는 수도권 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15.5%, 최고 17.7%,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3.1%, 최고 15.2%로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2' 정경호와 곽선영이 재회했다. 두 사람의 인연이 다시 이어질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8회에서는 김준완(정경호 분)이 가족들을 만나고 창원에서 서울로 돌아오기 위해 버스를 타는 모습이 그려졌다. 버스에 탄 그는 같은 버스에 탄 이익순(곽선영 분)과 1년 만에 우연히 만났다.
앞서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해오다 헤어진 상황. 이익순은 몸이 아픈 것을 알고 이 사실을 숨긴 채 김준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오빠 이익준에게도 이 사실을 알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해 김준완은 정확한 이유를 모른 채 헤어졌다.
이후 두 사람이 버스에서 처음으로 마주친 것. 이날 예고영상에서는 김준완이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말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갑작스럽게 헤어진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다시 이어질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겨울(신현빈 분)에게 프로포즈를 하려했지만, 불발돼 실망하는 안정원(유연석 분)의 모습도 그려졌다. 안정원은 장겨울과 성당에서 만날 약속을 잡았지만 장겨울은 엄마가 수술을 받게 돼 급히 고향으로 가게됐다.
이후 장겨울이 안정원에게 문자메세지를 남긴 후 연락을 받지 않자 안정원은 술을 마시며 안타까워했다. 각기 다른 일로 마음이 무거웠던 안정원과 김준완은 서로의 감정을 짐작하면서도 구체적으로 물어보지 않은 채 위로했다.
이날 방송은 최고시청률 15.2%를 기록했다. 오늘(1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슬기로운 의사생활' 8회는 수도권 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15.5%, 최고 17.7%,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3.1%, 최고 15.2%로 집계됐다.
[사진출처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영상 캡처]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민아 SNS 재개, 악플·잡음에도 당당한 대응 "각자의 자유"
- '성매매 알선 혐의' 빅뱅 출신 승리, 징역 3년 실형...추징금 11억
- 김용건, 입장 발표 "예비 엄마와 진실된 대화...노력 다할 것" (전문)
- 김빈우 “노출 좀 적당히” 지적에 “어디까지가 적당히 인지” 맞대응
- '-16kg' 홍현희, 살 쏙 빠진 다이어터 "9km 걷기 성공"
- 세탁기 사러 당근 마켓 들어갔다 '경악'…男 '알몸' 사진 고스란히
- 머스크 '14억 복권' 무작위 추첨 아니었다...법원은 허용
- [나우쇼츠] 음식 도둑맞은 중국 배달원...오토바이 끌어안고 통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