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24일 컴백 확정..첫 정규 'ALPHA' 선공개 싱글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CL이 오는 24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13일 CL의 공식 SNS 채널에는 첫 솔로 정규 앨범 '알파(ALPHA)'의 앨범 커버 아트와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CL은 오는 24일 '알파' 앨범의 첫 싱글을 발표한 이후 9월에 두 번째 싱글, 10월에 정규 앨범 전체를 발표한다.
'알파'가 CL이 데뷔 13년여 만에 처음 발표하는 첫 솔로 정규 앨범인 만큼 충분한 시간을 갖고 앨범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곡들을 선보이겠다는 의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CL이 오는 24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13일 CL의 공식 SNS 채널에는 첫 솔로 정규 앨범 ‘알파(ALPHA)’의 앨범 커버 아트와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CL은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 영상을 통해 마그마가 분출하듯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것과 다르게, 푸른빛이 감도는 ‘알파’ 앨범 커버 아트를 통해서는 퓨처리스틱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CL’을 형상화한 손가락 포즈가 인상적인 CL의 모습과 3개월간의 신곡 발표 스케줄이 담겨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CL은 오는 24일 ‘알파’ 앨범의 첫 싱글을 발표한 이후 9월에 두 번째 싱글, 10월에 정규 앨범 전체를 발표한다. ‘알파’가 CL이 데뷔 13년여 만에 처음 발표하는 첫 솔로 정규 앨범인 만큼 충분한 시간을 갖고 앨범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곡들을 선보이겠다는 의도다.
CL은 2019년 발표한 미니앨범 ‘사랑의 이름으로’를 시작으로, 지난해 공개한 ‘+화+(+HWA+)’와 ‘+파이브스타+(+5STAR+)’, 올해 2월에 발표한 ‘위시 유 워 히어(Wish You Were Here)’, 그리고 이번 ‘알파’ 앨범까지 자신만의 길을 닦아오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알선' 빅뱅 승리 1심서 징역 3년·법정구속
- 첫 사전청약, 4,333가구에 9.3만명 몰려…전용 84㎡ '바늘구멍'
- 김연경에 답변 강요했던 유애자…'학폭' 이재영·이다영과 친분
- '딸 생일에 잔고는 571원'…한부모 아빠 울린 '피자집 점주'에 '돈쭐 내러갑니다'
- 진중권, '안산 선수 때문에 헤어진 커플' 사연 공유…'젠더갈등' 부추긴 정치권 겨냥?
- 인도 무너지고 가로등 파묻히고…대구 지하철역 인근 지름 10m '대형 싱크홀'
- '낙태 강요 의혹' 김용건, 상대 여성과 합의…'아버지로 최선 다할 것'
- '물에 빠져도 떨어뜨려도 OK'…갤Z '폴더블' 대세될까
- '낙태 강요 의혹' 김용건, 상대 여성과 합의…'아버지로 최선 다할 것'
- 스타벅스·이케아·노브랜드에선 국민지원금 못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