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내달 첫 정규 앨범.."높은 완성도 위해 총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있지(ITZY)가 일찌감치 컴백 날짜를 잡았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오는 9월 24일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들이 애타게 기다린 첫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가파른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팬들의 더 큰 성원이 더해져 그룹의 역량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오는 9월 24일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있지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은 ‘로꼬’(LOCO)다. 있지의 이전 발표곡 ‘달라달라’와 ‘워너비’(WANNABE)를 쓴 작곡팀 별들의전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있지의 새 앨범 발표는 지난 4월 ‘마.피.아. 인 더 모닝’(마피아 In the morning)을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를 선보인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들은 전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 첫 진입하는 기쁨을 누렸다.
정규앨범 발매는 2019년 2월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들이 애타게 기다린 첫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가파른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팬들의 더 큰 성원이 더해져 그룹의 역량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24 주식 도시락, 한주에 45만원짜리 '네이버' 당첨 확률은?
- [줌인]빌보드 휘젓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빅히트' 이끈 주역 4인방은
- 누구말이 진짜?…"상사가 아내 강간"이라며 카톡엔 "자갸 알라븅"
- '윤석열 부인 동거설' 전직 검사母 치매 공방..."당황스럽다"
- 413일만에 남북연락선 복원…北 태도 돌변, 무슨일 있었나
- '안창림 동메달 색 발언' MBC "선수 격려한 것"
- "성폭력 여부 따져야"…박원순 유족, 사자명예훼손 소송 추진
- "남자 대표해 사과"…'실연박물관' 성시경, 90도 폴더 사과한 이유
- “작은 눈으로 공 보이나”…정영식 선수 비하한 그리스 해설자 퇴출
- '연참3' 혼자 살겠다고 여친 밀어버린 남친…MC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