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9월 24일 첫 정규 발매..타이틀곡 'LOCO'로 히트 정조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ZY(있지)가 오는 9월 24일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글로벌 K팝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ITZY는 9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로꼬)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글로벌 K팝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ITZY는 9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로꼬)를 발매한다. 신곡 ‘LOCO’는 ITZY의 대표곡 ‘달라달라’와 ‘WANNABE’(워너비)를 만든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해 3번째 호흡을 이룬 작품으로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ITZY는 2019년 2월 첫 싱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K팝 4세대 그룹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어 ‘ICY’(아이씨), ‘WANNABE’,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까지 5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지난 4월 발매한 전작 ‘GUESS WHO’(게스 후)와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미국을 비롯해 여러 해외 차트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입지를 한층 넓혔다. 5월 15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중 하나인 ‘빌보드 200’ 148위를 차지했고 ‘아티스트 100’ 99위에 이름을 올리며 빌보드 3대 메인 차트 중 두 차트에 최초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따라 글로벌 팬들이 애타게 기다린 첫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총력을 다하고 있다. 가파른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팬들의 더 큰 성원이 더해져 그룹의 역량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ITZY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약 5개월 만의 새 음반과 신곡 ‘LOCO’를 발표한다. 앞서 오늘(13일) 오후 1시부터는 앨범 ‘CRAZY IN LOVE’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써니(Sunny), "소녀시대 멤버 중 '맵고수'는? 효연X유리" ('스파이시 걸스' 제작발표회) [SS쇼캠]
- [속보]'성매매 알선' 승리, 징역 3년 선고…법정구속
- 39년 차이 연인과 극적 화해한 김용건 "아이, 내 호적 올리겠다"(종합)
- '아이즈원 첫 솔로' 권은비, 재킷 이미지 공개 '시크 VS 청초'
- EPL 개막 앞둔 손흥민의 기대감 "산투 감독 긍정적…큰 성과낼 것"
- '싱크홀' 김성균 "가장 힘들었던 작품, 훈장 같다"[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