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기성, 13일 신곡 '자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배기성이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자석'을 발매한다.
'자석'은 밴드 에메랄드 캐슬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상환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기타 연주와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배기성이 새롭게 둥지를 튼 PA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하는 첫 음원이다.
캔으로 활동하며 '내 생애 봄날은' '가라가라' '맨발의 청춘' '겨울 이야기' 등을 히트시킨 배기성은 이후 다양한 협업을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배기성이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자석’을 발매한다.
‘자석’은 밴드 에메랄드 캐슬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상환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기타 연주와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배기성이 새롭게 둥지를 튼 PA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하는 첫 음원이다.
캔으로 활동하며 ‘내 생애 봄날은’ ‘가라가라’ ‘맨발의 청춘’ ‘겨울 이야기’ 등을 히트시킨 배기성은 이후 다양한 협업을 해왔다. 이번 곡으로는 솔로로서 보컬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김인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 두 딸 200회 성폭행 낙태까지…“비밀로 하기로”
- 이달말 모더나 국내 생산… 정부 국내활용 협상 주목
- 또…해군 여중사, ‘상사에 성추행’ 신고뒤 극단 선택
- 김빈우, “노출 적당히” 악플에 “어디까지가 적당히?”
- 20대 간호조무사, 수면내시경 여성 10여명 강제추행
- 윤계상 예비 신부는 누구?…‘논픽션’ 대표 공공연한 비밀
- “비판언론 재갈 물려 민주주의 후퇴” 세계신문協, 언론중재법 철회 촉구
- 가희, 구릿빛 몸매 과시…이특 누나 “핫합니다”
- 李·尹 갈등 격화에… “정권교체 잊고 적전분열” 질타 쏟아져
- 법원, ‘성매매 알선’ 빅뱅 승리, 징역 3년 선고…법정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