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 웹툰 마감 기념 '샤워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기안84의 웹툰 마감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전현무가 기안84를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여행을 공개한다.
전현무는 한여름에 썰매를 타고 싶다는 기안84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무대야와 나무판자에 바퀴를 달아 봅슬레이를 함께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전현무가 기안84를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여행을 공개한다.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할 ‘마감 샤워’ 여행에 잔뜩 들뜬 기안84는 전현무를 특별한(?) 숙소로 안내한다. 무성한 풀 숲에 위치한 이 날의 숙소는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폐가. 전혀 예상치 못한 숙소의 현실을 마주한 전현무의 질색팔색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람의 흔적이 남아있는 으스스한 폐가에 들어선 두 겁쟁이들은 용기를 내어 심장 쫄깃해지는 룸투어에 나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한여름에 썰매를 타고 싶다는 기안84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무대야와 나무판자에 바퀴를 달아 봅슬레이를 함께 만든다.
또 나무판자 봅슬레이(?)에 동반 탑승한 전기 형제의 모습이 포착돼 기안84가 그토록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기안84는 ‘마감 샤워’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전현무의 특별 이벤트에 “기묘해요”라는 기분을 드러내면서도 전현무의 아버지 같은(?) 지극정성에 감동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10분.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동석 아나운서, KBS 떠난다…"24일 퇴사"[공식]
- 안혜경 “경제적으로 힘들어 사무직 알바…자산운용사 정직원 됐다”(만신포차)
- 김용건·39세 연하 A씨, 13년 연애사 ‘부모 관계’로 정리[종합]
- 승리, 징역 3년 법정구속...마지막 거수경례 후 떨린 주먹[MK현장]
- `아침마당` MC민지(정준하) "설레서 잠 못 자…유산슬 보고있나?"
- 고현정, ‘유퀴즈’ 출연 확정…“11월 촬영 예정, 방송일 미정” [공식] - 스타투데이
- 문체부,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 `최소 자격정지` 징계 요구
- 김예원, 주지훈 향한 ‘한결같은 짝사랑’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 스타투데이
- ‘16억 후원’ 팬, 과즙세연 손절에 분노 “돈통일 뿐이었냐” - 스타투데이
- "가을더위로 이제 폈어요"…양산국화축제, 17일까지 일주일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