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김무열, 광기 어린 보이스피싱 총책 변신..인생 캐릭터 예고

이승미 2021. 8. 13.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범죄액션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보이스피싱이라는 거대한 범죄의 본거지에서 트레이닝복과 슬리퍼를 신고 웃으며 범죄를 브리핑하는 곽프로의 모습은 독보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리얼범죄액션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정직한 후보'의 유쾌함 가득한 캐릭터부터 '기억의 밤' '악인전' '침입자' 등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 캐릭터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김무열. 그가 이번 '보이스'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렬한 캐릭터의 탄생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이스피싱 본거지의 기획실 총책이자 웃음마저 소름끼치는 캐릭터 곽프로를 맡은 것. 곽프로는 보이스피싱 본거지의 에이스로 "보이스피싱은 공감이야. 상대방의 희망과 두려움을 파고드는 거지"라는 대사에서도 알 수 있듯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을 무기로 피해자들을 쥐고 흔드는 극악무도한 인물.

김무열은 이처럼 한 차원 다른 강렬한 캐릭터 곽프로를 살아 숨쉬는 인물로 만들기 위해 외형 컨셉부터 대사 한 마디, 한 마디의 톤까지 아이디어를 아끼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김선, 김곡 감독은 "김무열 배우가 오면서 곽프로가 시나리오에서 튀어나왔다"며 상상했던 대사, 표정을 그대로 살려낸 김무열에 혀를 내둘렀을 정도. 보이스피싱이라는 거대한 범죄의 본거지에서 트레이닝복과 슬리퍼를 신고 웃으며 범죄를 브리핑하는 곽프로의 모습은 독보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영화 피해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흔적도 찾을 수 없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모든 것을 낱낱이 밝히는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등이 출연한다. 9월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아, 과감히 드러낸 등+발목 타투 "보기 불편할 수 있지만 각자의 자유"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