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제작비 대비 16배 흥행수익"..'맨 인 더 다크2', 9월 1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맨 인 더 다크 2'(로도 시야구에즈 감독)가 오는 9월 1일 개봉을 확정하고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공포와 액션을엿보게 하는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맨 인 더 다크 2'는 비밀스러운 과거를 간직한 소녀 피닉스와 함께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에게 의문의 괴한들이 나타나 이들의 삶을 뒤흔들고 이에 다시 깨어난 눈 먼 노인의 잔혹한 광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맨 인 더 다크 2'(로도 시야구에즈 감독)가 오는 9월 1일 개봉을 확정하고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공포와 액션을엿보게 하는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맨 인 더 다크 2'는 비밀스러운 과거를 간직한 소녀 피닉스와 함께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에게 의문의 괴한들이 나타나 이들의 삶을 뒤흔들고 이에 다시 깨어난 눈 먼 노인의 잔혹한 광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깊은 숲속에서 함께 지내는 피닉스와 노먼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깊은 밤이 찾아오자정체불명의괴한들이 침입하는데 이들은 앞이 보이지 않는 집주인의 눈을 피해 소녀를 찾아 헤맨다. "숨 쉬는 순간 공포가 다시 시작된다"라는 카피에 이어 괴한들을 피해 몸을 숨기는 피닉스와 그런 소녀를 찾아 헤매는 괴한들의 숨바꼭질은숨 막히는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여기에 다시금 광기를 폭발시킨 노먼이 괴한들을 무자비하게 응징하는 장면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맨 인 더 다크 2'는 2016년 개봉 당시 거침없는 입소문 흥행으로 제작비 대비 16배의 흥행 수익을 거둔 '맨 인 더 다크'의 속편으로, 전편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페데 알바레즈가 각본을 쓰고 로도 사야구에즈가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아바타'(2009)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바 있는 스티븐 랭이 '맨 인 더 다크'에 이어 다시 한번 눈 먼 노인 '노먼'으로 분해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편을 잇는 역대급 공포 스릴러 영화의 탄생을 알린 '맨 인 더 다크 2'는 오는 9월 1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